고마운 분 찾습니다.(9월27일 아침 지갑찾아주신분)

by 억새 posted Oct 04, 2004 Views 7224 Replies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고마운 분 찾습니다.

   올해의 추석명절 연휴를 이용하여 한국의 아름다운 명산 지리산을 둘러보고자 저희 중국동포 등 일행5명은 26일 지리산 로타리 산장에 머물렀습니다. 27일 천왕봉 일출을 보려고 새벽4시에 급급히 서두르던중 우리일행중 한명이 로타리산장 식수터에 지갑을 떨어뜨렸습니다. 우리들이 지갑잊은줄도 모르고  막 떠나려고 할때 등산객 한분이 지갑을 들고 우리들 앞에 나타났습니다. 너무도 갑자기 닥친일에 우리들은 고맙다는 인사도 제대로 전해 드리지 못한채 멍하니 있었습니다. 잠깐후 정신차리고 막 쫓아나갔을때는 이미 그 고마운 분이 멀리 사라진 뒤였습니다. 당시 지갑에는  현금 1백만원과 여러가지 카드가 있었습니다.

   아무도 모르는 컴컴한 새벽산장에서 지갑을주어 주인한테 돌려주신 선행 너무도 고상하고 탄복스럽습니다. 이러한 분이야말로  진정 아름다운 산악인이 아니겠습니까!  덕분에 우리일행은 고마운마음으로 지리산의 넋을 앗아가는 풍경에 흠뻑도취되면서 즐거운 산행을 마치고 추석명절도 유쾌하게 보냈습니다.

   한국의 명산도 아름답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신 분들이 있기에 한국의 산하가 더더욱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고마운 분께서 저희글을 읽으셨다면 혹은 아시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HP: 019-276-0686  E-mail: jycyjmz@hotmail.com    



    고마우신분 항상건강하시고
                      온 가정에 복많이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